HOT이슈

장범준 - 실버판테온 판테온으로 4연패하고 영감받아 만든 곡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이 2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구독 채널인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 님의 채널인데요

 

요즘 롤 게임이 상당히 흥행하고 그래서 그런지

장범준 님도 평소에 콘서트 빼면 다 롤 하는데

시간을 쏟고 계신다고 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실버 판테온 - 장범준이라는 

곡을 유튜브에 올리셨습니다


 

실버 판테온이라는 곡인데요

롤을 해보셨던 분들이 시라면 극 공감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섬세하게 롤 플레이 느낀 점을 곡으로 만들었습니다

 


실버판테온

 

난 몇달째 실버 3,4에 있었어

근데 난 플레에 가고 싶다고 말했지

 

실버를 넘어 골드를 지나 판테온으로 플레를 갈거야

빵테온으로 운영을 잘해서 언젠가 플레에 갈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거야

판테온

 

난 아직도 실버 3,4에 살고있어

모두 다 골드도 어려울거라 말했지

 

그래도 나는 라인을 밀고서 밀리는 탑으로 로밍을갔어

그리고 3분뒤 더블킬을 먹은 탑에서 솔킬을 당하네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거야

 

판테온 왜한건지 로밍을 가는 이유가 뭔지

차라리 가렌 레넥톤 내 라인에 집중할걸~ 판테온~

 

가렌할 거야 정글을 하면 마이를 하고

채팅을 꺼버릴거야

성장형으로 실버를 넘어

언젠가 플레에 갈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거야


몇 달째 실버 3,4에 서식? 하시고 계시는 장범준님ㅎㅎ

저도 롤을 가끔씩 즐겨하지만 저도 실버라서... 매우 공감됩니다

언제 한번 플레 찍어볼까ㅠㅠ

 

 

판테온이 로밍을 가서 다른 라인들을 풀어주는 챔피언이다 보니

로밍을 자주 가시는 플레이가 보이는데 팀들이 제대로 플레이를 

받쳐주지 못해서 차라리 채팅을 차단하고 가렌을 한다는 부분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근데 멜로디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자꾸 귀에 감기는 그런 

중독성이 있어서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데요

 

이 정도면 음원으로 나와도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곤 했는데

아쉽게도 음원까지는 나오지 않아서 유튜브에서만 들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노래가 좋아서 계속 듣는 사람이 많은지 올린 지 3일밖에 안됐는데

영상 조회수가 벌써 100만을 훨씬 넘었습니다 대단하네요ㅎㅎ

 

영상 보시면 진지한 표정으로 플레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십니다 ㅋㅋ

바이브레이션까지 퀄리티가 쓸 때 없이 높습니다

 

범준님 플레를 가고 싶어서 결국 브실골 탈출기라는

컨텐츠를 진행 중이신데요

 

이를 도와줄 코칭을 데려왔는데 바로 클템이었습니다

전 롤드컵 우승출신! 이아닌 준우승 ㅎㅎ

현 LCK 롤 해설위원으로 활동하시면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재밌게 해 주십니다

 

직장인 실버 3이신 범준님 ㅎㅎ

그렇게 플레가고 싶다던 장범준님의 티어는 실버 3

롤에서는 여러가지 등급별 티어가 중요한데

 

아이언 - 브론즈 - 실버 - 골드 - 플레티넘 - 다이아 - 마스터 - 그랜드마스터 - 첼린저

 

이렇게 총 9단계 티어가 있는데

대부분 실버 골드가 절반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고

플레를 간다는 건 전체 롤 플레이 유저 중에 20% 이내로

들어간다는 걸 말해서 나름 센스가 좋고 잘해야지만 가능합니다

 

범준님이 롤을 하고 있는 이유는 평소에 콘서트에서 반응이 안 좋으면

멘탈이 약하셔서 많이 흔들리는데 롤을 통해서

멘탈을 늘리고 싶다고 하십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멘탈이 부서지시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클템님이 포지션을 정해주시는데 헌신적이면 정글, 서폿

살짝 자신이 캐리 하고 싶다면

탑,미드,원딜을 추천해주시는데

범준님은 미드가 좋다고 하십니다 

 

전체적으로 분석을 하기 위해서 최근 전적을 보니

승률 45퍼의 이겼다 졌다 반복

거의 실버에 서식하시고 계시는군요 ㅎㅎ

 

 

결국 직접 플레이를 한번 보고 피드백을 받기 위해 플레이를 합니다

 

아이디도 실버판테온입니다😁

그런데 바로바로 합류해주고 로밍 다니는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생각보다 잘하셔서 놀랐습니다 ㅎㅎ

킬도 많이 드시고 학살까지 합니다

 

클템님은 실버에 계속 머무시는 게 당황스럽다고 하십니다ㅎㅎ

저도 단축기 지정하면서

아군 체크 못하는데 

얼른 골드로 가버리세요 

총평 : 전체적으로 좋은 습관이 있는데 한 타 때 살짝 아쉽다

적절한 피드백인 거 같습니다 앞으로 코칭을 받으시면서

과연 플레티넘을 찍으실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