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리그오브레전드 '10주년' 행사 및 이벤트 정보

제가 대학생 때부터 알게 되어 꾸준히 종종 해오던 리그 오브 레전드가 벌써 10주년을 맞이해서

이벤트 및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일단 인게임에서의 나만의 상점 오픈되어 원하는 스킨을 저렴한가격에 살 수 있는데요

전에도 종종 했던 이벤트지만 이번엔 10주년을 맞이하여 무조건 전설 스킨이 하나씩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로 자신이 많이 플레이 하는 챔피언 스킨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티모를 자주 플레이하다 보니 ㅋㅋ

티모가 전설로 나왔네요

전설급이지만 티모는 다른스킨들이 더 예쁘고 귀여운 것들이 많아서 패스 ㅠㅠ

가격 할인률도 30% 밖에 안돼서 사기 고민되네요

나만의 상점 외에도 11일 동안 매일 빠른 대전으로 1판만 플레이를 하면 주는 출석 보상이 있습니다~

1 일 : 기념일 아이콘, 감정 표현, 와드 스킨
2 일 : 6300 파란정수
3 일 : 명품 상자 + 열쇠 세트
4 일 : 꼬마 레전드 레어 에그
5 일 : 3000 주황 정수
6 일 : 4 스킨 파편
7 일 : 25 명성 포인트
제8 일 : 200 세계 2019 토큰 
9 일 : 보석 2개
10 일 :  전설적급 스킨 랜덤 1종
11 일 :  애니버서리 + 생일 테두리 + 아이콘

을 준다고 하니 칼바람 나락이나 롤토체스로도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빠르게 게임 한판 해서 보상을 받아야겠네요ㅎㅎ

그리고 이번에 146번째 신규 캐릭터인 원딜형 서포터로 '세나'를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풀린 거 만으로는 어떤 느낌일지 감이 잘 안 오는데요? 정말 궁금합니다

그리고 롤이 모바일로도 2020년 출시한다고 알려졌는데요

 

폰으로 하는 롤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리그 오브 레전드 10주년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10주년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 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