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GS편의점] 아미카 엘도라다(AMICA ELDORADA)포테이토칩 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어제 GS편의점에 들러 간단한 간식거리를 사 가려고 나갔다 눈에 들어와서 구매해봤습니다

 

 

화이트데이라서 앞에 점포에 캔디들이 진열되어 있길래

대형 캔디 상자인가 봤더니 '아미카 엘도라다 포테이토칩'

이라고 해바라기 씨유로 튀겨낸 이탈리아 최고급 수제 감자칩

이라길래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가격이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원가 9900원인데

이날만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해서 7900원!

이렇게 큰 감자칩이 7900원 밖에 안 한다니 완전 혜자인 거 같아서

이미 손은 결제를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전분 제거, 지방 함량도 30프로 줄었다길래 

칼로리 걱정 따윈 집어던지고 샀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크고 마치 인간 사료를 사 온 거 같았습니다 

손잡이까지 달려서 있어서 쉽게 들고 왔습니다

 

통이 박스 재질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나중에 다른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사이즈는 거의 제 팔뚝 길이 정도였는데 한 40cm 정도 되어 보였습니다

여기 이렇게 영양성분 있으니 찾아보시면

못 보시는 분들이 많을까 봐

 

한글로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100g당 469Kcal이고 총 400g이니 1876Kcal!!

다른 감자칩보다 나트륨 함량이 생각보다 좀 더 높네요

 

그리고 유심히 봐야 될 곳 바로 원재료 명 및 함량인데요

감자 75%, 해바라기유, 정제소금이 끝입니다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만든 감자칩입니다

 

유통기한은 통 아래면에 있으니 찾아봤는데

18 / 09 / 20 이면 유통기한 지난 거 아냐 이렇게 생각하 실 수 있는데

외국은 일 / 월 / 년 이런 식으로 표기하기 때문에

대략 6개월 정도가 유통기한이네요

 

자 이제 한번 개봉해볼까요? ㅎㅎ

위에는 뚜껑이 일반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옆에 밀봉 스티커로 밀봉이 되어 있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감자칩 봉지 큰 게 하나 들어 있네요

감자칩 통이 생각보다 두껍고 튼튼합니다

 

이거 질소만 많이 들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약 1/5 정도만 질소고 생각보다 빽빽하게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봉지를 열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사진상으로는 보기보다 적어 보이지만 양이 상당합니다

노릇노릇한 감자칩 얼른 먹어보고 싶군요

 

봉지가 생각보다 커서 먹기 좋게 그릇에 옮겨 담아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존 감자칩이랑 다른 게 있다면 사이즈 테두리가

실제 감자 껍질 모양이라서 리얼 감자칩 느낌이 납니다 

 

보시면 정제소금을 뿌려놨는데 좀 많이 뿌려서 그런지

짠맛이 생각보다 강했습니다

그래도 엄청 바삭바삭해서 씹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여기서 불닭 마요 소스를 뿌려서 마치 나쵸에 나쵸 소스 찍어먹듯이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그릇 사이드에 짜고 나니 진짜 색이

나쵸 치즈 색이랑 비슷했습니다 

찍어서 먹으니 짠맛과 불닭 마요의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서

생각보다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ㅎㅎ

 

 

불닭 마요 소스 크리미&매콤 만능소스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평소에 즐겨먹던 불닭소스가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하려고 봤더니 불닭 마요 소스라고 새로 나온 신상 소스가 있더라구요 마요가 들어가서 크리미 하면서도 덜 매콤할 거 같아서 구매해봤..

taktak2.tistory.com

다 먹고 난 뒤에는 봉지가 너무 커서 탈부착식 스티커가 있어서

다음에도 또 먹을 수 있게 해 두면 좋을 거 같은데

없어서 고무줄로 대신해서 통에 다시 보관했습니다


 

총 평


400g 감자칩을 7900원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가성비 적으로 매우 훌륭한 제품이었습니다

 

맛이 좀 아쉬운 건 짠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자주 먹으면 물이

먹히는 제품이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린다는 건 그만큼

겉표면이 딱딱해서 잘못 먹으면 입천장 까질 수 있으니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아미카 엘도라다 짠맛만 조금 줄여준다면

자주 먹을 거 같은데

조금 아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 사 먹어 볼만 합니다

 

별 점 :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