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GS 편의점] 초코 멜로 버거 달달한 디저트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2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GS편의점에 들러서 뭔가 맛있는 게 없을까 찾아보던 도중

햄버거 샌드위치 코너에 신기하게 생긴 디저트 버거가 나왔길래

궁금해서 한번 구매 해봤습니다 


 

NEW라고 딱봐도 나 신상이요 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초코 멜로 버거 달달한 스모어 디저트라고 되어 있네요

 

 

이미지상으로 봤을 때 마쉬멜로우와 달달한 초코치즈

조합으로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가격은 GS 편의점 기준으로 2700원입니다

 

스모어 디저트(S'more) 비스킷에 초콜릿과

마쉬멜로우를 녹여 먹는 디저트라고 합니다

 

지금 작성하고 보니까 위에

초콜릿과 마쉬멜로우 범벅이 손과 입에 

묻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라는 글을 봤어야 했는데 ㅠㅠ

 

영양정보는 118g 365 Kcal입니다

마쉬멜로우가 많아서 그런지 칼로리가 

생각보다 좀 나가네요 

 

전자렌지는 40초돌려주면 되는데요

 

 

 

위에 마쉬멜로우초코가 범벅이 될 수 있다는 게 바로

이런 거구나 깨달았습니다 ㅋㅋㅋㅋ

 

 

꺼내자마자 손에 묻고 범벅이 되어서

구매하시게 된다면 그릇에 두고 돌려 드세요

저처럼 돌리시면 손에 많이 묻습니다

 

초코 멜로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쉬멜로우

거품같이 많이 일어나서 향이 달달했습니다

 

한입 베어 무니 그 안쪽에 치즈도 들어있어서

쫄깃쫄깃한 식감과 함께 따듯하게 녹아든 초코

마쉬멜로우 조합이 엄청 달았습니다 ㅎㅎ

 

치즈는 정말 생각했던거 만큼 쭉쭉

늘어나진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렇게 되려면 1분은 돌려야 할 거 같은데

그럼 완전 초코 멜로 범벅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마쉬멜로우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크게 맛있는지는 모르겠고 안에 이 초콜렛이 

따듯하게 버거빵이랑 스며든 맛이 맛있더라구요

 

총 평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달달한 디저트 먹고 싶을 때 드시면 좋겠지만

전자렌지 돌리면 범벅으로 묻어나는 마쉬멜로우 때문에

 

집에서 그릇에다가 올려놓고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마쉬멜로우 초코 그리고 치즈까지 완전 달달한 것들이기 때문에

달달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빵이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맛일 거 같네요

 

이번 버거는 발렌타인데이랑 화이트데이를 겨냥해서 만든

시즌 한정 버거라고 합니다

 

초코멜로 버거 개인적으로는 그냥 쏘쏘 했던 거 같습니다

 

별 점 :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