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아이들 히어로즈 모바일게임 리뷰

제가 요즘 종종 하고 있는 아이들 히어로즈라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사실 처음부터 알고 접한 건 아니었고 광고를 하도 많이 하다 보니 우연히 클릭으로 들어가서 설치 후 잠깐 즐겨보자

식으로 다운받았었는데 요즘은 하루에 한번씩은 하는 거 같네요ㅋㅋ

일단 IDLE 왜 아이들인지 궁금해하실 분들도 계신데요

진짜 아이들이 하는게임이라서 아이들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게으른, 나태한이란 뜻입니다

게임에서 그런표현을 써서 의아했을 수도 있는데요 바로 방치형 게임입니다 

그러면 또 사람들은 생각하죠 방치형 게임을 왜 해???라고 하실 수 있는데 요즘 우리 일상에서 제대로 PC게임으로 

할 시간은 없고 폰게임으로 하자니 그것도 일 다니고 하다 보면 바빠서 제대로 할 시간이 없기 마련인데

정말 이게임은 하루 일일퀘스트 할 콘텐츠 양이 15분 정도만 하고 나면

그다음은 내가 키운 캐릭터들이 자동으로 사냥하여 경험치와 필요 재화들을 벌어다 줍니다 간편하죠?ㅎㅎ

처음에 시작하면 인터페이스 화면이 나오는데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도 있고 간결하게 나와있어서

쉽게 적응하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차원문이란 곳에서 내가 키운 캐릭터들이 자동으로 사냥하는 곳이고

소환 마법진은 말 그대로 캐릭터를 소환하여 더 좋은 영웅들을 획득하는 곳입니다

획득한 캐릭터들을 골드와 재화들로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수 있고요

100 레벨을 초과하게 되면 그 이후엔 각성 시스템같이 제단에서 캐릭터들을 합성하여

더 높은 등급의 캐릭터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대장간이라는 곳에서 필요한 장비들도 합성하여 더 높은 장비를 만들 수도 있고요

천상의 섬이라는 곳에서 재배하는 형식으로 자동으로 다이아, 골드 수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마수 시스템이라는 게 있어서

기본 캐릭터팀 구성외에 마수라고 해서 강력한 펫?을 등록시켜 전투에 도움을 줍니다

물론 RPG형식의 게임답게 다른 플레이어 유저와 PVP 시스템도 마련되어있어서

누구의 덱이 더 강한지 경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방치형이고 기본적으로 이벤트들이 장기적으로 해야지만 깰 수 있게 만들어둔 것들이

많아서 근성을 가지고 적은 시간이지만 꾸준히 해야지 재미를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하루 10~15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니 생각보다 과금 유도도 적고 재미있어서 

가볍게 한번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