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

오리온 섬섬 옥수수 1000원짜리 가성비 과자 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요즘 편의점에서 과자 하나 사먹으려면 기본적으로 15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은근히 비싸서 2+1이 아니면 사먹는데 부담이 좀 되는데요

이번에 편의점을 갔다가 1000원짜리 가성비 과자가 있길래

한번 구매 해봤습니다


 

섬섬 옥수수라고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인데요

섬섬옥수수는 옥수수칩을 1.5mm 내외로 가늘고 얇게

튀겨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스낵이라고 하네요

 

 

섬섬 옥수수를 들어보니 섬섬옥수라는 사자성어가 생각나는데

'가늘고 옥처럼 아름다운 손'이라는 사자성어를 차용해서

얇은 옥수수 칩이라는 뜻이랍니다 ㅎㅎ

 

가격은 물론 1000원이구요

용량은 55g에 311Kcal입니다

 

맛은 어니언 맛매콤한 맛 두 가지 출시했다고 하는데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매콤한 맛으로 먹어봤습니다

 

오리온에서 이번에 가성비로 소비자를 겨냥하면서 나온 제품인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한 달 만에 200만 개 판매 돌파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1000원 과자 컨셉은 괜찮은 거 같아요

 

 

봉지를 뜯어보니 정말 얇은 옥수수 칩이 들어있었습니다

옥수수 칩이라고 하니 생각나는 과자가 있는데

콘칩!! 콘칩 보다 더 얇았습니다

 

매콤한 맛 시즈닝이 가득 뿌려져 있습니다

콘칩이랑 비교했을 때 고소한 맛은 좀 덜하고

대신 훨씬 더 바삭바삭하고 얇았습니다

 

그리고 매콤한 맛이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살짝 매콤한 맛이 덜 가미돼서 그런지

 

엄청 단짠단짠을 기대하셨다면

그건 아니었습니다ㅎㅎ

 

 

총 평


가성비 1000원짜리 과자

얇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추천

콘칩 같은 고소한 맛과 단짠단짠을 기대하셨다면

생각보다 별로 일 겁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가성비 적으로 싸서 한 번쯤

사 먹을 만은 할거 같습니다

 

별점 : ⭐️⭐️⭐️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