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대탈출 시즌3 1화 시공간을 여행하는 미래여행 소개리뷰!

안녕하세요 직장인 탁탁 2입니다 ㅎㅎ

이번 3월 1일날 대탈출 시즌 3가 첫 방송을 했는데요

벌써 시청률 2.74%를 달성했습니다!

tvN 대탈출3


대탈출?


대탈출은 tvN에서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영하고 있는

초대형 밀실 탈출을 위한 빈틈투성이 멤버들의

기상천외 팀플레이가 돋보이는 초대형 탈출 게임쇼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쉽게 생각하셔서 대규모 방탈출게임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ㅎㅎ


출연진 구성


출연진으로는 대탈출 시즌 1, 2까지

모두 함께했던 인원 모두가 

그대로 시즌 3까지 함께 진행이 되었는데요

 

대탈출이라는 초대형 방탈출 게임

예능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아서

시즌3까지 제작이 되었습니다

 

강호동


포기를 모르는 포기를 모르는 끈기의 탈출 직진러이자

대탈출의 맏형으로 방안에 있는 모든 게 다 단서라고 생각하며

섬세하게 파고들어 결국 찾아내는 포기를 모르는 캐릭터

 

시즌 3에도 역시나 변함없이 파워풀 넘치고 

동생들을 잘 다독여주는 독보적인 역할입니다 ㅎㅎ

 

 

김종민


손길 닿는 곳곳 모두가 단서?

돌아온 의문의 탈출 에이스!


간헐적으로 남들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독특한 발상을 하여

위기로부터 팀을 구해내는 어리바리 에이스ㅎㅎ

 

김동현


호들甲과 동물적인 감각의 시너지! 

덤으로 예능감은 월클(?)


김동현 하면 UFC 파이터라서 강하고 듬직한 것을 생각했다면

대탈출을 보시면 얼마나 우스꽝스럽게 겁이 많은지🤣

 

재미를 선사해주고 자신이 생각하는 단서를 끝까지 놓고

생각해서 결국 성공해냅니다 

 

신동


한층 날렵해진 신체와 두뇌 장착

단서를 낚아채는 날카로운 촉의 소유자
본능적인 감각을 겸비한 팀 에이스!

 

이번 시즌 3에 나오면서 살을 무려 29Kg나 감량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턱선이 날렵해졌네요ㅎㅎ

 

시즌1, 2를 봐도 중요한 대부분의 단서를 찾아내는

명실상부 대탈출의 에이스입니다

 

유병재


대탈출을 이끄는 공식 브레인!

스토리텔링과 탁월한 암호 해독력

살짝 어리바리하면서 멍한 표정이 매력적이지만

이야기로 하나하나 단서를 끼워 맞춰서 풀어나 가는

대탈출에서 두뇌를 담당합니다~

 

피오


불변의 형. 잘. 알. 이젠 형들의
멘탈까지 보필한다?!

 

형들의 부서지는 유리 멘탈들을 잡아주면서

프로보필러로써 최선을 다하는 대탈출의 막내

 

엉뚱하면서도 새로운 발상을 통해

피오+호동 = '피호동' 조합으로

이번에도 한건 해냅니다 ㅎㅎ

 

대탈출만의 개구리 안대 ㅎㅎ

오랜만에 다시 보니 반갑네요

이렇게 6명의 멤버들이 다시 시즌3으로 그대로

돌아와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대탈출 시즌3 세계관은 '미래여행'


이번 저번 시즌2는 평행 이론을 다뤘었는데

이번에는 미래여행으로 타임머신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탈출해야 합니다

 

매번 새로운 컨셉마다 대규모 스케일이고

디테일한 소품들로 몰입도가 상당합니다

 

 

이번 시즌 3 주제인 타임머신~

타임머신의 공간을 어떻게 구현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타임머신 연구실에서 시작해서

타임머신을 타고 ㅎㅎ

과거로 돌아가서 문제를 해결하면

미래에서도 과거에 바뀐 부분이 해결되는

'백 투 더 퓨처'와 같은 시간 이론이 적용되는

공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엄청난 규모의 스케일과

제작진들이 어떤 에피소드를 준비해 놓았을지

대탈출 시즌3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